필리핀 산토 토마스 제일 침례교회 선교편지

필리핀 산토 토마스 제일 침례교회 선교편지


현재 저희는 잠시 한국으로 귀국, 일시 체류하며 한국에서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필리핀에서는 교회에서 성장한 리더들이 많은 부분의 사역을 담당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역

현재 저희는 주중 세 명의 리더들(조나메, 안, 크리스티나)과 리더 성경공부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국 전 만들어 둔 성경공부 자료를 활용하여 리더들이 먼저 배우고, 토요일과 주일에 각 가정을 돌며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경공부를 통해 성도들의 믿음이 성장하고, 또 주변의 이웃들도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교회 안에 성경공부를 진행 할 수 있는 새로운 리더들이 세워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저희가 사역하고 있는 산토 토마스 지역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면 예배 진행이 불가 합니다. 그래서 6-7 가정으로 나누어 예배를 드렸고, 현재는 삼삼오오 모여, 혹은 개인으로 온라인 예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앞으로 저희에게 허락 된 약 330평(1047m2)의 땅에 세워진 교회를 통해 24개의 바랑가이(필리핀의 동 개념), 4 만명의 산토 토마스 사람들이 예수님의 복음을 알기를 원합니다. 그 사역의 발판이 될 교회 건축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국 전까지 담장 공사를 진행 했지만, 현재 재정상의 이유로 공사 진행을 잠시 멈췄습니다. 이 공사도 속히 다시 시작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입국제한이 속히 해제되고, 비행기표, 호텔 격리 비용 등이 잘 마련되어 5월초에 다시 필리핀으로 돌아가는데 무리가 없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리핀은 현재 하루 약 12,000~13,000명 정도의 다시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숫자에 국민 통제 수준은 강화되고 있으며, 국가의 경제적 어려움은 가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어려워지는 코로나 바이러스 시국에도 저희 산토 토마스 제일 침례교회는 천천히 그리고 단단히 주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함께 산토 토마스 제일 침례교회와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조대환, 장다솜 (재윤,재이) 선교사 가정 드림




샬롬! 신앙의 초심을 꿈꾸는 에덴교회입니다.


늘 부족한 에덴교회를 위해 진심어린 사랑의 마음으로 물질과 기도로 섬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에덴교회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신약교회의 회복을 추구하며,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연약한 자를 강한 하나님의 일꾼으로 만드는 교회로서 사명을 감당하려고 애쓰는 교회입니다. 아직은 부족하여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면서 맡겨진 생명 한 영혼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교회로서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2021년 에덴교회는 신앙의 초심으로 돌아가자! (엡 6:24, 계 2:4~5)라는 표어를 가지고 코로나 19 상황에서 신앙의 초심(예배 등)을 회복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3~4월 주일어린이/청소년예배는 평균 3명, 주일온가족예배 평균 12명 정도 모여서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에덴교회 출석하는 어린 생명들과 교인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고, 어린 생명들과 교인들이 믿음으로 잘 성장하여 에덴교회와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일꾼들이 되도록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28일 주일부터 교회 집사님의 전도로 오신 새가족 이상일 성도님도 주일성수와 수요예배에 잘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코로나19와 개인 믿음 부족, 개인사정 등으로 아직 교회 출석을 못하고 있는 성도들의 신앙의 여건이 열려고 믿음의 회복되어 다시 교회 잘 출석하고 믿음생활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새로운 영혼들도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장 긴급한 제목은 4월 28일부터 교회건물 경매가 진행됩니다. 저희는 지금 전세금 2000만원 걸려 있는 상태입니다. 경매일정 가운데 교회가 지혜롭게 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적절한 유찰(최소 2번 이상 유찰) 및 매입할 수 있는 물질도 채워지고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연약한 사람을 강한 일꾼으로 만드는 교회,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교회,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기도하는 에덴교회가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늘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으로 에덴교회를 위해서 계속해서 눈물로 기도해주시고 든든한 동역자가 되어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주님과 더 친밀한 교제, 눈물의 기도로 승부하는 에덴교회와 우리 가정이 되도록 

2. 장기결석자와 새가족들이 마음 문을 열고, 주님을 영접하는 자녀가 되도록,

3.오세웅 목사(담임) 왼쪽 귀 이명이 사라지고 사모와 세 자녀의 삶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은혜 내려 주시도록


양산 덕계에서 오세웅(류은실,온유,성민,주애)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