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을 위한 성도의 기도들


7. 21 수 / 허선아 집사


권능의 하나님

온 성도들이 마음을 모아 기도로써 새성전 건축을 시작하였습니다. 


새성전 건축이 몇몇 분들의 소망과 꿈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내려주신 사명이라는 것을 잊지 않게 하여 주시옵고, 그리하여 모든 성도들이 걱정과 두려움과 지난날에 얽매이지 않고 희망과 소망과 미래를 향하여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성전을 세움으로 모든 세대를 세워 세상을 움직이는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성전 건축이 되어지는 모든 과정 가운데 주님께서 주관하셔서 아무런 사고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여 주시옵고, 주님의 뜻대로 온전히 이루어지는 새성전 건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7. 25 주일 / 이상도 집사


지난 2주 동안 세움 기도회를 통해 들린 대로 행하신다는 하나님 말씀에 따라 믿음의 말, 세움의 말, 긍정의 말을 하게 하시고, 성도의 입을 크게 벌려 한마음 한뜻으로 응답이 이루어지기까지 포기하지 않는 기도의 용사가 되게 하옵소서. 


기쁨으로 드리는 헌신이 차고 넘치게 하시고, 성전만 세워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세대에 믿음도 세워지며, 세상을 움직여 많은 영혼을 그리스도 앞으로 인도하는 거룩한 성전건축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가장 적합한 임시예배처소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목장의 역할이 너무나 중요한 이시기에 목장을 통해 많은 새가족이 정착하고 이웃을 돌아보고 섬기며 부흥하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7. 28 수 / 이옥희 권사


우리 최병락 담임목사님과 이수복 담임사모님을 축복하여 주시고, 영육간에 강건하며 성령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열방을 향하여 선교의 많은 계획들이 있습니다. 잘 이루어내게 하시고, 성전건축을 위해 큰 책임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우리 모든 부교역자님들 가정을 축복하시고, 맡은 사역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우리 강중침을 축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전성도가 한마음 한뜻으로 ‘백만기도시간’에 동참하게 하시고, 성도들의 가정에 물질의 축복을 주시어 성전건축에 차고 넘치는 물질이 되게 도와주시고, 건축 후에도 재정이 넉넉하게 하사, 어려운 교회, 어려운 성도와 가정, 어려운 다문화가정 등을 위해 나누고 베푸는 장자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우리 예배처소를 왕십리로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 그곳에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게 하시고, 한 사람이 두 사람 전도하여 그들을 잘 품고 뿌리내려 잘 정착할 수 있게 하옵시고, 우리가 3년 후에 입당할 때 큰 부흥을 이루게 하옵소서.


8. 1 주일 1부 / 장철호 집사


주님! 오늘 특별히 새성전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겉모습만 아름다운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이 거하시고 우리가 함께 동거할 아름다운 집을 꿈꿉니다. 새롭게 만들어갈 하나님과 우리의 집을 간절히 소망하면서 그동안의 건축에 반대한 성도들이 있었을지라도, 혹은 관심이 없던 성도들이 있었을지라도, 이제는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를 모아 하나님이 흠향하시고 세상 사람들이 칭찬하며 우리 모든 성도들이 기쁨과 슬픔을 나누고 위로받고 위로하는 아름다운 우리의 집으로 건축되어 나가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이 모든 건축과정중에 우리 성도들끼리 분쟁이 있지 않게 하시고 감사한 마음과 겸손한 자세로 벽돌 하나하나 쌓아가는 순전한 마음을 주시옵소서. 일정기간 다른 곳에서 예배를 드리게 될 때에도 나그네처럼 흩어지지 않게 하시고, 본향을 그리워하고 본집을 사모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면서 영광의 그날을 속히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8. 1 주일 4부 / 김건우 성도


우리교회가 새성전 건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교회 안에 갈등이 생기지 않게 하시고, 교회가 세상과의 갈등에서도 승리하게 하옵소서.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시설인 왕십리 비트플랙스로 임시거처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저희를 위해 저희의 기대보다 그 이상을 계획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소를 위해 항상 기도하게 하시고, 그 안에서 더 큰 부흥을 허락하여주셔서 우리교회가 더 크고 단단한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8. 4 수 / 정금숙 권사


강남중앙침례교회를 이 땅에 세워주시고 부흥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섬김으로 부흥하는 교회, 성전을 세움으로 모든 세대를 세워, 세상을 움직이는 강남중앙침례교회 되게 하나님 역사하여 주옵소서. 새성전 건축 세움 축제에 자원하여 함께 세워가는 성전 봉헌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곡괭이, 말씀의 삽 주님 앞에 다시 서고, 마가의 다락방에서 일어난 성령의 부흥, 완전히 메꾸어질 아브라함의 우물처럼 예배의 시간에 회개와 말씀이 터지는 은혜 내려주옵소서 나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