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경남 양산(덕계)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샬롬! 


늘 부족한 에덴교회를 위해 진심어린 사랑의 마음으로 물질과 기도로 섬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에덴교회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신약교회의 회복을 추구하며,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연약한 자를 강한 하나님의 일꾼으로 만드는 교회로서 사명을 감당하려고 애쓰는 교회입니다. 아직은 부족하여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면서 맡겨진 생명 한 영혼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교회로서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에덴교회 주일어린이/청소년예배(주일 오전 9시 30분)으로, 

주일온가족예배는 오전 11시, 주일오후예배는 오후 1시에 드리고 있는데, 


4월~5월 주일어린이/청소년예배는 평균 3명, 주일온가족예배 평균 12명, 주일오후예배는 9명 정도 모여서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덴교회 출석하는 어린 생명들과 교인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고, 어린 생명들과 교인들이 믿음으로 잘 성장하여 에덴교회와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일꾼들이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5월24부터 정상적인 예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일 평균출석은 12명이 함께 모여 은혜롭게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가끔씩 나오는 성도님이 참석해서 함께 예배드렸는데, 믿음이 생겨서 꾸준히 출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계속 기도하며 섬기고 전도하여 새로운 영혼들이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


교회가 최종 경매 결정이 되었습니다. 올해 12월쯤에 교회가 지혜롭게 이 문제(전세금 2000만원)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적절한 유찰 및 매입할 수 있는 물질도 채워지고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늘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으로 에덴교회를 위해서 계속해서 눈물로 기도해주시고 든든한 동역자가 되어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랑과 관심, 기도해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믿음의 동역자들의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양산 덕계에서 오세웅(류은실,온유,성민,주애)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