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성전 미리보기(그레이스채플)


▲ 그레이스홀(본당 예배당)

▲ 좌석3,000석 규모(계단식 배치)


1. 그레이스채플, 멀티스크린


예배자라면 가장 궁금해 할 그레이스 홀에(본당 예배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레이스 홀은 들어서기만 해도 은혜의 빛이 쏟아집니다. 넓게 펼쳐진 강단은 보는 이로 하여금 자유함과 편안함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강단의 뒤편에는 오케스트라석과 찬양대석이 들어서 웅장하고 아름다운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 흘러나올 것입니다. 무엇보다 성도님들이 앉으실 좌석은 3,000석의 적절한 규모입니다. 모든 개인 좌석의 여유로움을 주어 공간에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주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계단식 좌석 위치와 앞, 뒤 좌석의 엇갈림 배치로 인해 시야의 방해를 최소화 하여 최적의 예배를 드릴 수 있게 설계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강중침 그레이스홀의 장점은 누구에게나 편안하게 다가오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새로운 세대까지 만족하게 하는 국내 최대 초대형 멀티스크린 배치입니다. 사각지대 없이 담임목사님의 설교를 맨 앞자리에서 보는 것처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풍성하면서도 세밀하게 말씀을 전달해주는 오디오는 예배 인도자와 예배자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줍니다. 클래식과 모던의 완벽한 하모니를 마주할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 침례소 상세

2. 침례소


새 생명을 마주할 때 경이로움을 느끼는 것처럼, 영적으로 죽었던 영혼이 새롭게 거듭나는 그때가 인생의 최고의 순간임을 알고 있습니다. 침례교는 그 이름부터가 침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침례는 예수님께서 명하신 것으로 새생명을 얻은 자의 예식이며, 다른 이에게 새롭게 되는 순간임을 알려 주님의 자녀가 되었음을 공표하는 것입니다. 이 중요한 장소인 침례소를 예루살렘에서 공수된 석재를 사용해 만듭니다.


우리는 예수님과 함께 죽음에 동참하는 자요, 예수님과 함께 영광스러운 순간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결단의 장소 침례소는 우리 교회의 자랑이 될 것입니다.